menu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홈쇼핑 1시간 만에 40억 돌파
라이프 리빙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홈쇼핑 1시간 만에 40억 돌파

▲ 이탈리아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사진제공: 바디프랜드)

[천지일보=이옥미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 조경희)는 자사가 생산, 판매하는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가 지난 9일 진행된 TV홈쇼핑 방송에서 1시간 만에 4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1일 밝혔다.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는 TV홈쇼핑 방송에서 무려 2030건의 기록적인 주문량을 쏟아냈다. 평균가격으로는 대당 200만 원 수준인 점을 감안하면 40억 원 상당의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수준의 실적이다.
 
이 같은 성과를 바디프랜드는 ‘명절 증후군’을 성공요인으로 꼽았다. 연휴기간 내 피로와 스트레스를 ‘수면’을 통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관심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다.
 
라클라우드 만의 차별화된 품질 관리 시스템도 한 몫 한 것으로 분석된다. 라클라우드 사업팀 정지우 이사는 “이탈리아 밀라노 근교의 기술연구소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와 기술력, 장인정신을 갖춘 전문인력이 전공정을 진행하고 있다”며 “여기에 더해 이상징후 발견 시 새 제품으로 무상교환 해주는 10년 무상품질보증 서비스가 사후 관리에 대한 부담까지 없앴다”고 말했다.
 
한편 라클라우드는 라텍스의 생산에서부터 커버 봉제와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이태리 밀라노에서 진행한 100% 천연라텍스(경화제 제외) 매트리스다. 라클라우드에 사용되는 천연라텍스는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 통기성 등에 더해 합성라텍스와 비교해 최고 10년을 넘는 내구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