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 대명리조트 개인ㆍ법인 콘도 분양
라이프 부동산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 대명리조트 개인ㆍ법인 콘도 분양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특별한 여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차별화 컨셉을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이 대명리조트다.

대명리조트는 2000만 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 원대 스위트형, 1~3억 대 VIP 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VIP 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있다.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솔비치 호텔 앤 리조트,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경기 8곳, 강원 3곳, 충청 5곳, 영남 5곳, 호남 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는 4인 전원에게 주중 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을 준다.

더 자세한 사항이나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