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 리뉴얼 출시
경제 유통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 리뉴얼 출시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 (제공:오드리선)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 (제공:오드리선)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의 패키지를 리뉴얼 해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할인 및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7년 처음 출시된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는 ‘약국 생리대’로 이름을 떨친 제품이다. 미국면화협회(Cotton Incorporated)의 인증을 받은 100% 천연 순면 커버를 사용하고 옆 샘 방지선으로 생리혈 샘 현상을 막아준다. 숨쉬는 통기커버를 적용해 산뜻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 출시 4년 만에 처음으로 단행됐다.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실제로 패키지 바탕에는 울트라슬림 생리대의 얇고 산뜻한 착용감을 표현한 패턴을 넣어 제품의 특징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각각 다른 파스텔톤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가 더욱 쉽게 제품을 구분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할인 및 댓글 이벤트가 각각 공식 스토어팜과 SNS에서 진행된다. 스토어팜에서는 신규 패키지를 적용한 울트라슬림 생리대 8팩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제품을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구성해 구매할 수 있다. 8팩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팬티라이너 정품 1팩을 추가로 더 증정 받을 수 있다.

오드리선 공식 SNS에서는 18일 수요일부터 3일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울트라슬림 생리대를 비롯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오드리선 울트라슬림 생리대의 특징을 더욱 잘 나타낼 수 있으면서 소비자가 더 편하게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울트라슬림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