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리얼 게임기의 새바람, 동현이의 퍼니박스
연예 연예가 화제

리얼 게임기의 새바람, 동현이의 퍼니박스

▲ 퍼니박스

[뉴스천지=지유림 기자]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어린이날 갖고 싶은 선물 1위로 게임기가 선정됐다.

 

이 같은 결과는 게임기 시장의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주는 부분. 때문에 앞 다퉈 체험형 가족 게임기를 출시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한 중소기업 회사가 내놓은 게임기가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가족게임기 닌텐도 위(Wii)에 대적할 체험형 가족 오락게임기 동현이의 퍼니박스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체험형 3D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솔형 게임기 퍼니박스는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제품 모델로 기용돼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흥미진진한 게임을 할 수 있어 차세대 가족 게임기로 관심을 받고 있다.

 

동현이의 퍼니박스는 실제로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된 차세대 게임기로서, 총 27가지의 스포츠와 액션 게임을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다.

 

퍼니박스는 볼링, 테니스, 골프, 축구, 스키, 수영, 탁구 등 인기 스포츠 종목의 게임과 함께 댄스, 쥐잡기, 테트리스, 낚시, 다트 등 스릴 넘치는 액션 게임을 실감나게 구현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퍼니박스 관계자는 “퍼니박스의 가장 큰 장점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형 게임기”라면서 “새로 한국에 출시된 제품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현재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퍼니박스의 구성품을 보면, 닌텐도 위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손에 들고 게임을 조정할 수 있는 무선 조종기 2개와 골프클럽 모형과, 탁구채 모형, 테니스 라켓 모형이 제품을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의 부담 없이 게임의 재미에 빠질 수 있을 듯하다.

 

퍼니박스의 홍보 대행을 맡고 있는 미디오션 관계자는 “경제적인 어려움이 계속되는 요즘, 게임기 시장에도 찬바람이 불고 있다”면서 “경제적이면서도 재미있는 퍼니박스가 우리나라 게임기 시장에 활기찬 기운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