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 (제공: 오리온)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 (제공: 오리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2일 다양한 먹거리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오리온 ‘달콤해봄’ 선물세트 출시…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오리온이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달콤해봄 선물세트는 올해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을 비롯해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촉촉한 초코칩,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됐다.

케이스에는 벚꽃이 핀 야외로 봄 소풍을 간 오리온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화사한 봄 분위기를 살렸다. 포장재를 활용해 봄 꽃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과 만드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된 ‘간식이필요해 2종(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이 담긴 ‘든든하게 힘내바’ 등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인기 과자들과 봄 꽃 장식품을 한데 담아 봄맞이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며 “이번 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뜻깊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빠삭한 치즈감자. (제공: 해태제과)
빠삭한 치즈감자. (제공: 해태제과)

◆“과자에 담긴 그라탕”… 해태 ‘빠삭한 치즈감자’ 출시

해태제과가 ‘빠삭’ 시리즈 3탄 ‘빠삭한 치즈감자’를 출시한다. 해물(빠새)과 치킨(빠닭)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요리 스낵이다.

프랑스 대표음식 ‘그라탕’이 빠삭한 칩으로 구현됐다. 정통 프렌치 요리의 깊은 맛을 바삭한 식감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치즈와 감자는 MZ세대가 인정하는 ‘맛없없(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담백 고소한 감자에 꾸덕하고 진한 치즈가 더해지면서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최근 SNS 핫플로 떠오른 유명 디저트 카페에서 치즈감자 메뉴가 1위를 차지할 정도다.

해태제과는 빠삭 시리즈 노하우에 외식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감자 식감을 살린 빠삭한 칩에 진한 치즈 풍미를 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 스낵이 탄생된 것이다.

스낵 양면이 빗살무늬로 만들어져 빠삭함은 물론 치즈와 감자 본연의 풍미가 더 진하다. 치즈감자맛이 스낵 사이 촘촘히 스며들어 더욱 풍부하게 느껴진다. 씹을 때 입안 가득 바삭 부숴져 식감도 경쾌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네덜란드산 체다치즈와 프랑스산 파슬리를 넣어 오리지널 그라탕 스낵으로 완성한 제품”이라며 “특유의 빠삭함과 치즈감자가 만나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초코프레첼 미니. (제공: 이디야커피)
초코프레첼 미니. (제공: 이디야커피)

◆“단짠단짠”… 이디야커피, RTE ‘초코프레첼 미니’ 출시

이디야커피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초코 맛의 ‘초코프레첼 미니’를 출시하며 RTE(Ready to Eat)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삭하고 담백한 맛의 과자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과 짭짤한 소금이 더해져 단짠단짠의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으로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다양한 커피와의 페어링에도 제격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8년 ‘이디야 스낵’을 론칭하며 고객들에게 음료 외에도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중적인 맛을 앞세워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미니코코 크런치’ ‘아이스콘’ ‘미니프레첼’ 등 출시되는 제품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미니프레첼을 꾸준히 찾는 고객들을 위해 조금 더 대중적인 초콜릿을 활용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만의 스낵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엠마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드롭스. (제공: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드롭스. (제공: 남양유업)

◆남양유업, 우리 아기 첫 프로바이오틱스 ‘아이엠마더 드롭스’ 출시

남양유업이 ‘우리 아기 첫 프로바이오틱스’를 콘셉트로 한 신제품 ‘아이엠마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드롭스(아이엠마더 드롭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 활동이 걱정되거나 장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허받은 듀얼 코팅 기술력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게 만든 가운데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맞춤형 복합균 포뮬러와 특허받은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이 배합됐다.

또한 아기의 장 건강뿐 아니라 뼈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가 배합돼(1일 영양섭취기준 100% 만족) 야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햇볕에 의해 얻을 수 있는 비타민D 부족 현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음용 대상인 아기를 고려해 먹이기 편리하게 액상형 제품으로 만들어졌으며 1일 1회 5방울 정도 섭취를 권장한다. 아기에게 방울을 떨어뜨려 주거나 아기 분유나 이유식에 넣어 먹으면 된다.

이규민 남양유업 BM은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아기의 장 건강과 함께 뼈 건강을 고려한 제품으로 우리 아기들의 첫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 제품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