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소셜커머스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쿠미가 ‘민폐남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이달 초 티몬, 그루폰, 쿠팡 등 메이저 소셜커머스의 ‘딜 경합’을 주제로 서바이벌 이벤트를 펼쳐 주목을 받았던 쿠미가 이번 ‘민폐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민폐 이벤트’는 쿠미(www.coome.co.kr)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에 ‘지금껏 살아오면서 가장 민폐를 끼쳤던 일’을 적으면 된다.

쿠미는 ‘민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가장 재미있는 댓글을 단 25명에게 60만 원 이상의 아이패드2와 출시 예정인 갤럭시 노트를 증정한다. 특히 ‘민폐 이벤트’라는 이색적인 아이디어에 걸맞게 방구탄 10개와 털 팬티, 거짓말탐지기, 음성변조 헬륨가스, 똥파리 100마리 등 이른바 민폐 선물을 제공해 벌써부터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11일이다.

소셜 쿠폰 검색 사이트 쿠미 관계자는 “기존 ‘소셜커머스 딜 경합’ 서바이벌 이벤트가 업계와 쇼퍼들의 높은 관심을 끌며 성공적으로 이끈 블록버스터 이벤트였다면 이번 ‘민폐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쿠미만의 엉뚱한 매력이 듬뿍 담긴 이벤트다”며 “쿠미 민폐 이벤트로 힘든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이 조금이라도 웃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쿠미는 의미 기반의 검색 기술로 소셜 커머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평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다. 또한 사용자의 사이트 활동을 실시간 분석해 사용자에게 맞는 쇼핑 지역 및 선호도를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원하는 상품정보를 즉시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에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9월 5일 문을 연 쿠미는 국내 유명 소셜 커머스의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타 소셜 사이트다. 블로그, 뉴스, 소셜 사이트, 구매 후기 등 상품에 관련된 여러 가지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어 상품 신뢰도, 투명성, 상품 가격비교까지 일석 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구 모든 반값 쿠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