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천지일보 DB)

설문조사 부동의 1위… 1박 2일 멤버 희비교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국민 남동생 이승기가 클린연예인 설문조사에서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다.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대표 클린연예인이 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다.

천지일보가 클린미디어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지난달 25일부터 네티즌을 대상으로 진행한 ‘클린연예인’ 설문조사에서 가수 이승기는 전체 응답자 1만 5106명(9월 9일 오전 10시 현재) 중 57%에 해당하는 8654명의 지지를 얻어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배우 구혜선과 가수 아이유가 각각 지지율 22%(3402명)와 18%(2787명)로 그 뒤를 좇고 있다.

클린연예인에 이승기를 선정한 네티즌들은 “7년간 늘 한결같다” “바른 생활 사나이” “겸손하고 정직한 이미지” 등을 이유로 들었다. 또한 구혜선 선정이유는 “깨끗하고 바른 이미지와 어울린다” 아이유 선정이유는 “상큼하고 귀여워서” 등을 들었다. 기타 국민배우 안성기가 115명(1%)의 지지를 얻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근 예능프로 ‘1박 2일’ 메인 MC 강호동이 탈세사건에 연루돼 잠정은퇴를 선언한 즈음에 같은 프로에 출연 중인 이승기는 클린연예인으로 거론되고 있어 희비가 교차하고 있다.

클린연예인 후보자는 총10명으로 SBS ‘무사 백동수’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탤런트 지창욱, 국민 남동생 이승기, 만년 소녀 구혜선, 국민 여동생 아이유, 국민 예능 MC 유재석, 피부미인 영화배우 임수정, 국민배우 안성기, 사극 이산에서 정조의 연인으로 사랑 받았던 한지민, 막강 동안 최강희, 엘리트 개그맨 서경석 등이 클린연예인 후보에 올랐다.

네티즌이 선정하는 클린연예인 설문조사는 9월 18일까지 천지일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해 지지하는 후보에 클릭만 하면 된다. 결과는 9월 19일 월요일 천지일보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클린연예인 설문 참여하기
http://www.newscj.com/news/section.html?section=S1N39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