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인 추석연휴를 맞아 외식, 화장품, 통신 업체 등이 반값 행사, 공짜메뉴, 대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베니건스 인기메뉴 ‘반값’에 즐기자
베니건스는 7, 8월 두 달간 진행했던 인기메뉴 반값 행사를 추석 연휴 마지막 날까지 연장한다. 또 오후 5시까지만 적용했던 반값 행사를 9월부터는 폐점 시간인 11시까지 연장했다. 이에 컨츄리 치킨 샐러드, 몬테크리스토, 재스민 폭립 앤 쉬림프 등 7가지 메뉴를 8000원~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아웃백, 어린이 메뉴 단돈 ‘1000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추석연휴 중 일요일에 어린이 메뉴를 1000원에 제공한다.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어린이 메뉴 1000원 쿠폰은 아웃백 홈페이지 또는 아웃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추석 당일에는 아웃백 신한카드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영화를 보고 매장을 방문하면 ‘레인지랜드 립레츠’가 공짜다.

◆토니모리, 화장품 사고 ‘거울’ 받고
토니모리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실속과 품격을 더한 ‘추석 풍성한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추석 선물세트 중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스탠드 거울을 증정한다. 또 ‘플로리아 유스 에너지 스킨케어’ 라인을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20% 할인과 함께 10% 포인트도 적립해준다.

◆A.H.C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브랜드 A.H.C가 14일까지 추석맞이 ‘소원을 말해봐’ ‘재미있는 마스크팩 포토이야기’ 이벤트를 펼친다. 평소 갖고 싶던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서는 참가자 중 매일 20명을 뽑아 해당 제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재미있는 마스크팩 포토이야기’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마스크팩을 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영화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추석 황금연휴에 ‘진짜 황금’ 잡자
KT가 추석을 맞아 지인에게 올레TV를 추천하면 ‘황금열쇠’를 주는 ‘올레TV 강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올레TV 강추 이벤트는 이웃, 친구, 가족 등에게 올레TV 온라인 신규가입을 추천한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270만 원 상당의 황금열쇠 10돈을 증정한다. 또 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는 ‘올레TV 콘텐츠이용권 1만 원권’을 선물한다.

◆SKT, T맵 3.0 ‘B.I.G’ 이벤트
SK텔레콤(SKT)이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 3.0 이용자를 대상으로 ‘B.I.G(BMW.100%.Gold)’ 경품 이벤트를 16일까지 시행한다. BMW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www.tmap30.com)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중 1명에게 BMW 320d 차량을 증정한다. 100% 이벤트는 T맵 3.0을 다운받고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00명을 뽑아 캔커피를 제공한다. Gold 이벤트는 T맵 3.0 앱을 실행하고 ‘빠른길 찾기’ 메뉴에서 ‘티맵’을 검색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순금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