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닉스파크 허브스파 (사진제공: 휘닉스파크)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휘닉스리조트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기 위해 저렴한 패키지 상품 및 합동차례행사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평창 휘닉스파크는 리조트에서 연휴를 보내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추석 당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합동차례를 무료로 진행한다.

합동 신위를 모신 차례상에 가족 별로 절을 하고 술도 올릴 수 있으며 행사 후에는 차례음식도 나눠 먹는다. 휘닉스파크를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에서는 추석연휴기간인 10~13일까지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던지기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해 아이들에겐 전통문화를 배우고 어른들에겐 옛 추억에 빠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5인 이상 대가족을 대상으로 추석 당일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자연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해마열차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휘닉스아일랜드 테라피센터 ‘르쏠레이’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피로에 지친 여성을 대상으로 ‘레이디 DAY’ 행사를 펼친다.

휘닉스파크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기획했다.

▲ 태기산 정상에 있는 양떼목장 (사진제공: 휘닉스파크)

‘허브스파 블루캐니언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블루캐니언 종일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개별 이용 시보다 최대 50%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태기산 케이블카를 이용해 태기산 정상에 있는 양떼목장을 둘러볼 수 있는 ‘허브스파 블루캐니언 PLUS 패키지’도 마련됐다.

휘닉스아일랜드에서도 휴(休)‧미(美)‧락(樂) 패키지와 한라산‧올레길 트래킹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휴(休)’는 콘도 숙박과 조식, 해마열차, 명상센터를 ‘미(美)’는 숙박과 조식, 민트레스토랑 석식 또는 피부미용 프로그램을 ‘락(樂)’은 숙박과 조식, 실내스쿠버다이빙 체험을 즐길 수 있게 구성한 패키지다. 한라산‧올레길 패키지는 피크닉세트와 사우나 무료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트래킹 패키지를 제외한 모든 패키지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