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연말을 맞아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BC카드) ⓒ천지일보 2021.12.1
BC카드는 연말을 맞아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BC카드) ⓒ천지일보 2021.12.1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카드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마이데이터 가입 및 금융기관 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부터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 20만명에게 모두 증정한다. 금융기관 연결을 많이 할수록 받을 수 있는 경품이 레벨업된다.

신한카드는 지난 10월 출시한 ‘신한플레이’를 통해 일상 속 소비 관리, 통합 자산 조회,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신용관리서비스 및 유용한 투자 정보 등 자산관리 서비스를 AI(인공지능) 기반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인 자산관리 경험을 모바일 기반의 전 국민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국민에게 다소 생소한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고 건전한 금융·데이터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마이데이터 소개 및 활용 가이드 등 관련 컨텐츠를 제작 배포할 예정이다. 또 ESG 전략과 연계해 청소년 대상 마이데이터 금융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방침이다.

BC카드는 연말을 맞아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태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7000원, 싱글 콤보 쿠폰 무료 제공 ▲정기구독 서비스 50% 할인 ▲결제금액 50% TOP포인트 적립 ▲래플 당첨권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BC카드는 이달 말까지 선착순 5만명에게 평일·주말과 관계없이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에서 페이북으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페이북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머니박스’도 추가로 제공된다. BC바로카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싱글 콤보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오는 15일까지 생활필수품, 청소·세탁, 헬스와 관련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BC바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중소 TOP가맹점의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4만여개 영·중소 TOP가맹점을 이용하면 누구나 결제 금액의 50%를 TOP포인트(최대 5000 TOP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동일한 가맹점을 방문할 경우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 TOP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 한도 없이 가맹점당 최대 1만 5000 TOP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