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 영등포구 이룸센터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의 해답을 찾다’라는 주제로 제3회 보건안전포럼이 열린 가운데 정혜선 한국보건안전단체총연합회장이 발언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1.3.17
서울 영등포구 이룸센터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의 해답을 찾다’라는 주제로 제3회 보건안전포럼이 열린 가운데 정혜선 한국보건안전단체총연합회장이 발언하고 있다. ⓒ천지일보DB

대선 후보에 전달할 보건안전 공약 모집

최우수상 30만원과 상장, 30일 마감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한국보건안전단체총연합회(회장 정혜선)가 보건안전정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통령 선거 후보에게 제안하는 보건안전정책 공모와 공약에 포함되면 좋을 보건안전정책을 모집하는 것이다.

제안된 내용 중 최우수상 3명을 선정해 3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우수상 10명을 선정해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천해 만원상당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11월 30일까지며, 보건안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정혜선 한보총 회장은 “코로나19를 겪으면서 건강과 생명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진 이때에 근로자에게 적합한 보건안전정책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현장에서 느끼는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모집해 대통령 후보에게 전달함으로써 안전하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구축하는데 기여 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