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게임 ‘포키포키’가 대원씨아이와 제휴를 통해 만화 ‘아바타르’ 관련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가된 컨텐츠는 아바타르를 대표하는 캐릭터 ‘유르파’ ‘로아’ ‘티오’의 의상 아이템으로 화려하면서도 아기자기한 포키포키의 매력을 한층 더하고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작가의 사인이 담긴 원작 도서 전권과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아바타르’ 의상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해 내달 예정된 아바타르 업데이트 시즌2의 의상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의상 아이템 100종과 파트너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트너 반지가 추가돼 보다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액트의 오주은 책임은 “포키포키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 분들에게 이번 여름 기억에 남을만한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자 만화 아바타르와의 제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며 “뜨거운 여름에 지친 몸과 마음이 포키포키를 통해 시원하게 충전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대원씨아이의 윤권희 대리는 “깜찍한 포키포키의 특성이 아바타르와 잘 맞아떨어져 이번 제휴가 매우 뜻 깊다고 생각된다”며 “포키포키의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아바타르의 캐릭터를 즐겁게 즐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