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 )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11일부터 서비스 6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2주간 ‘6주년 알리기’ ‘퀘스트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의 힘과 지능을 상승 시켜주는 ‘6주년 기념모자 아바타’가 무료로 제공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6주년 기념영상’을 SNS 사이트를 이용해 주변 친구 또는 지인에게 전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던파 종합 선물세트 6종’를 선물한다.

또한 여섯 가지 신규 퀘스트를 선보이고, 각 퀘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는 ‘6주년 기념 칭호’를, 6개의 칭호를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칭호북 업그레이드와 이용기간의 제한이 없는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의 이정헌 실장은 “지난 6년간 던전앤파이터를 사랑해준 모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는 신규 캐릭터 어벤저 공개 및 게임 해상도 확장 등 게임환경 개선을 주 내용으로 하는 ‘던파 혁신’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동시접속자수 29만 명을 기록(7월 23일 기준)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