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1.10.25
경남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1.10.25

12월 12일까지 제로페이 직불결제금액 10% 월 최대 5만원까지 페이백
모바일 경남사랑상품권 제로페이 상품권으로 환급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BNK경남은행이 12월 12일까지 (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원장 강성윤)과 제휴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페이 사용자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제로페이 직불 결제를 하면 결제금액의 10% 월 최대 5만원까지 경남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해준다.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대상은 경남지역 내 오프라인 가맹점과 e경남몰에서 제로페이 직불로 결제한 사용자이다.

경남사랑상품권 등 제로페이 상품권, 기업 제로페이 결제는 대상이 아니며 대형마트·가전·가구·학원·종합병원·호텔 등 이벤트 목적과 거리가 먼 업종은 제외된다.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이벤트 코너에 접속해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서 ▲제로페이 가입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회원가입 ▲이벤트 신청 등 절차를 거쳐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범 디지털전략부장은 “(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경남 제로페이 1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비자는 경제 부담을 완화할 수 있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된다. 많은 지역민이 참여해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