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앱 주문 시 김연경, 김희진 선수 싸인 볼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BBQ 앱 주문 시 김연경, 김희진 선수 싸인 볼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E-쿠폰 포함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

자사 앱·웹사이트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BBQ가 오는 31일까지 BBQ 앱으로 주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경, 김희진 선수의 친필 싸인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주문 시 동일하게 적용된다. 기간 내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연경, 김희진 선수가 싸인한 배구공 14개가 증정된다. 경품은 김연경 선수의 싸인볼 6개, 김희진 선수의 싸인볼 6개, 두 선수의 싸인이 모두 담긴 싸인볼 2개로 구성됐다. 당첨 결과는 추후 BBQ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는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김연경, 김희진 선수와 각각 8월과 9월에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BBQ는 이번 프로모션을 포함해 다양한 활동으로 코트 위에서 볼 수 없던 두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연경 선수와 김희진 선수의 친필 싸인볼을 제공하는 만큼 선수들의 주요 팬층인 MZ세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BBQ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BBQ 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실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며 “자사 앱 주문으로 맛있는 BBQ치킨과 다채로운 혜택을 함께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