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1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리’ 이너셋·깔끔상회·산학협력·각인팔찌·휴다움 베개·잇타임 그릭요거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6일 출제되고 있는 ‘이너셋 대마종자유 100’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 ‘산학협력 EXPO’ ‘플랜코리아 각인팔찌’ ‘휴다움 베개’ ‘잇타임 그릭요거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오전 출제된 ‘이너셋 대마종자유 100’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100은 FDA GRAS 인정받은 압착대마종 자유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GRAS란 ㅇㅇ만이 가지고 있는 제도로서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정받은 물질’로 인정받은 제도입니다. 여기서 ㅇㅇ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ㄱ)”이다.

정답은 ‘미국’이다.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은 전문 설치기사 없이 단 2분만에 ㅇㅇㅇㅇㅇ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ㅊㄱㄷㅅㅊ)”이다.

정답은 ‘초간단설치’이다.

‘산학협력 EXPO’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2021 산학협력 EXPO에서는 ㅇㅇ을 이용한 축구경기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ㄷㄹ)”이다.

정답은 ‘드론’이다.

‘플랜코리아 각인팔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플랜코리아의 각인팔찌에는 후원으로 변화된 삶을 시작한 ㅇㅇ의 감사한 마음 그리고 그런 ㅇㅇ과의 만남을 언제 어디서나 기억하고픈 후원자님의 마음을 작은 팔찌에 담았습니다.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ㄷ)”이다.

정답은 ‘아동’이다.

‘휴다움 베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휴다움 베개는 사용 후 불편하시면 베개의 쿠션 감도를 고객님께 맞게 제작하여 서비스를 ㅇㅇㅇ 베개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ㅊㅎ)”이다.

정답은 ‘맞춤형’이다.

‘잇타임 그릭요거트’ 관련 캐시워크는 “잇타임 그릭요거트는 무가당/무첨가/무보전제를 원칙으로 1g당 ㅇㅇㅇ마리가 있는 유산균 0,1%와 100% 국내산 1등급 원유만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합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단위)”이다.

정답은 ‘14억’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