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성형 전 얼굴과 현재 모습(왼쪽) (출처: 은가은 인스타그램, MBC ‘쇼바이벌’)
은가은 성형 전 얼굴과 현재 모습(왼쪽) (출처: 은가은 인스타그램, MBC ‘쇼바이벌’)

은가은 성형 전 얼굴 보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은가은이 성형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성형 전 얼굴에 관심이 쏠린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은 추석특집으로 꾸려져 가수 은가은과 개그맨 이상준의 가상 신혼 생활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꼬미’와 ‘꼼준’이라는 애칭으로 서로를 부르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급기야 이상준은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랜선 상견례를 진행했고, 이상준 어머니는 “너무 행복하다”며 기쁜 목소리로 은가은을 반겼다.

그러나 이상준은 “수술했대”라며 짓궂게 농담했고, 이에 어머니는 “성형은 필수죠. 저도 쌍커풀 했어요”라고 말했다.

은가은 과거 모습(출처:  MBC ‘쇼바이벌’, Mnet ‘슈퍼스타K2’)
은가은 과거 모습(출처: MBC ‘쇼바이벌’, Mnet ‘슈퍼스타K2’)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너무 자연스러운데 도대체 어디 성형을 한 것이냐?”고 물었고, 이에 은가은은 “난 코도 하고 턱도 돌려 깎았다. 눈 빼고 다 성형했다. 눈은 예뻐서 안 건드렸다. 내 옛날 영상을 보면 다 안다”며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은가은(출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
은가은(출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

방송 후 은가은의 성형 전 모습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

은가은은 과거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와 MBC ‘쇼바이벌’에 출연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