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출처: 그룹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
허이재(출처: 그룹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

허이재 폭로 유부남 배우 누구?… ”서글서글한 호남형”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허이재가 과거 한 유부남 배우로부터 잠자리를 요구받은 적이 있다고 폭로한 가운데, 이에 대한 파장이 계속 되고 있다.

앞서 허이재는 지난 10일 그룹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출연해 “지금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유부남 배우가 결정적인 내 은퇴의 계기였다”며 상대 남자배우에게 욕설을 듣고, 성관계 요구를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허이재의 유부남 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이후 허지애와 작품을 찍었던 여러 남자 배우들의 이름이 거론됐다. 해당 배우 중 한 배우의 팬들은 공식 성명문을 발표하며 법적 조치를 예고하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허이재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의 영상 댓글을 통해 “두려운 마음으로 댓글을 다 읽어봤는데 읽으면서 오히려 힐링이 되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허이재는 “분명 당시에 저의 부족함도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단연코 후배로서 예의 없을 만한 일만큼은 한 적 없다고 자부합니다”면서 “다만 누군가를 저격해서 공격하기 위한 제작 의도가 아니기 때문에 마녀사냥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후 댄스 트레이너 겸 유튜버 인지웅은 허이재의 발언에 힘을 실었다

그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사람이 누구다 저격하고 알릴 생각은 없지만, 허이재가 하는 말이 거짓일 수 없다”며 “드라마 촬영하다 브레이크 타임에 한 두 시간씩 없어지는 배우들이 있다. 둘이서 방 잡고 쉬고 오는 것이다. 더 웃긴 건 가정이 있는 사람들이 그런다. 안 되는 일인 것 같지만 비일비재하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11일 연예기자 백은영의 유튜브 채널 ‘백은영 기자의 뿅토크’에는 ‘허이재 은퇴시킨 유부남 배우 알아보니… 한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백은영은 허이재가 저격한 배우에 대해 “서글서글한 호남형에 시원한 이목구비를 갖춘 분이다. 과거 삶의 궤적을 보니 무개념 행동이나 발언을 곧 잘했더라”라며 “연예계 평판은 매우 안 좋다. 상대가 탑이냐 신인이냐 인기가 있느냐에 따라서 행동이 많이 달라진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