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모델 원빈 (제공: 리만코리아) ⓒ천지일보 2021.9.17
인셀덤 모델 원빈 (제공: 리만코리아) ⓒ천지일보 2021.9.1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리만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17일 브랜드 모델 원빈과 함께 한 TV CF를 공개했다.

인셀덤은 ‘어린 세포 발견의 비밀’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본연의 빛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내추럴하면서 우아한 인셀덤 만의 무드를 더했다.

이번에 선보인 TV CF 영상은 동이 트는 아침, 외출 준비를 하는 원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가 인셀덤 제품을 손에 쥐는 순간, 주변이 환하게 밝아지며 밝고 생생한 하루가 펼쳐진다. 빛을 활용하여 피부 내면의 빛을 밝히는 인셀덤의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아울러 스웨덴 출신 유명 DJ이자 프로듀서인 아비치(Avicii)의 ‘Feeling good’ 음원이 영상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 준다.

영상 속에는 국내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는 인셀덤의 성과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인셀덤은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5 STAR 등급을 획득했다. 그뿐만 아니라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1800만 개 가까이 기록했으며, 3년 연속 브랜드 대상과 더불어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은 “모델 원빈의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습이 영상에 잘 담겼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셀덤 TV CF 영상은 추석 기간을 포함해 오는 30일까지 온에어 되며,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