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가 회사 성장에 따른 대규모 테크 채용을 진행한다. (제공: 토스) ⓒ천지일보 2021.9.17
토스가 회사 성장에 따른 대규모 테크 채용을 진행한다. (제공: 토스) ⓒ천지일보 2021.9.17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토스가 회사 성장에 따른 대규모 테크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토스는 이날 채용 웹사이트를 열고 엔지니어링, 데이터, 인프라, 보안, 디자인 등 37개 포지션에서 100여명의 인재를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각 분야 전문인력을 빠르게 충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스에 관심이 있지만 어떤 직무에 지원할지 고민하는 지원자는 채용 웹사이트에서 ‘직무 추천받기’를 이용할 수 있다. 관심 있는 업무와 주요 프로젝트 경험을 적어내면 토스 채용팀에서 적합한 직무를 추천해준다.

채용 과정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3주 이내에 완료된다. 서류접수는 다음 달 7일 마감되며 1차 직무 인터뷰,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를 거쳐 최종합격자가 발표된다. 각 전형에 대한 평가 결과는 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이승건 대표는 “토스 합류 시, 2000만명의 사용자의 일상을 혁신하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며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덤”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