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천안 갤러리아백화점에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 (제공: 롯데GRS)
롯데GRS, 천안 갤러리아백화점에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 (제공: 롯데GRS)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GRS가 16일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점에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을 오픈한다.

천안에 오픈하는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은 백화점 내 8층 전문 식당가에 입점해 약 47평 (좌석수 38석) 규모의 매장으로 유럽 감성의 인테리어 콘셉트를 접목한 컴팩트 매장이다.

천안아산역(KTX)과 불과 1KM 거리 내에 있어 교통 요지에 입점한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은 주거와 상업시설 밀집 지역에 인접한 지리적 장점을 살려 2030 젊은층 공략을 위해 기존 수도권 빌라드샬롯 매장에서 2030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로 구성했다.

운영 메뉴로는 파스타, 피자, 라이스 등 총 37종으로 구성됐으며 백화점 쇼핑 이용 고객의 특성에 맞춘 2인, 3인, 4인 기준의 런치, 디너, 주말 세트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은 유러피안 캐주얼 컨셉의 기본 메뉴 운영과 함께 향후에는 시즌별 계절 이슈를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며 오후 2~5시 가벼운 식사와 디저트, 간단한 티 음료로 구성된 ‘에프터 눈 티 세트’ 를 운영해 쇼핑객들에게 만남과 휴식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은 지역 사회와의 연계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갤러리아 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VIP 멤버십 고객 대상 1인당 5만원 상당의 코스 요리를 무료료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백화점 상주 직원 할인은 물론 인근 대학교와의 제휴를 통해 학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지역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오픈한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은 기존 판매량 데이터에 기반한 메뉴 구성과 캐쥬얼 다이닝 컨셉의 매장으로 백화점 이용 고객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