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프롤로그 이벤트 진행. (제공: SK디앤디)
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프롤로그 이벤트 진행. (제공: SK디앤디)

1박 2일 체험 가능… 10월부터

[천지일보=이우혁 기자]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인 에피소드 서초393에서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정식 오픈하는 에피소드 서초 393에서 1박 2일간 에피소드의 모든 공간 및 커뮤니티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에피소드 거주자를 일컫는 ‘엣피’가 되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건강한 생활 습관(Wellness Routine)’을 컨셉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1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최적화된 스튜디오 타입의 원룸부터 1.5룸, 반려동물과 함께 살거나 2인이 생활하기에 적합한 2룸 등 가족 구성원의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러 룸 타입과 스타일링 팁이 제공된다.

도심 속 캠핑 컨셉으로 꾸며진 루프탑에서는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되며 특별한 하루의 에피소드를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에피소드 서초 393의 경우 전용부 및 공용부 내에 반려동물을 위한 특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