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이 14일 헥톤프로젝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등 유기적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키로 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철환 부행장(왼쪽 4번째)과 헥톤프로젝트 이동대 부대표(오른쪽 4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수협은행) ⓒ천지일보 2021.9.15
수협은행이 14일 헥톤프로젝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등 유기적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키로 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철환 부행장(왼쪽 4번째)과 헥톤프로젝트 이동대 부대표(오른쪽 4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수협은행) ⓒ천지일보 2021.9.15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 연계 금융지원 업무협약

전국 요양시설/요양병원 4만 3천여곳에 마케팅 채널 구축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이 14일 국내 병원 솔루션 분야 대표 기업인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와 손잡고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에 대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 헥톤프로젝트는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분야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실버케어 분야의 특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또하나의가족’ 플랫폼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또하나의가족은 전국 4만 3천여곳의 요양시설과 요양병원뿐 아니라 요양상담, 컨설팅, 실버타운 정보 등 다양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제공하는 실버케어 ONE-STOP 플랫폼이다.

14일 서울 영등포구 헥톤프로젝트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수협은행 김철환 기업그룹 부행장과 헥톤프로젝트 이동대 부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수협은행은 또 하나의가족 플랫폼 회원을 대상으로 ▲금융상담 채널 개설 및 운용 ▲종합금융컨설팅 및 금리혜택 제공 ▲디지털 인프라 고도화 지원 등 양사의 시너지 제고를 위한 유기적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키로 했다.

김철환 부행장은 “병원 솔루션 시장 1위 기업인 헥톤프로젝트와 실버케어 분야 마케팅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수협은행 역시 요양기관 금융지원에 대한 특화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만큼 양사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께 더욱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