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ㅊㅈㅂ’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5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후 12시 출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닥터바리스타 실제 구매자 후기: 아침마다 한 달째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주고 간편하게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OOO’이 5kg이상 감량되었어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 ㅊㅈㅂ)”이다.

정답은 ‘체지방’이다.

두 번째 퀴즈는 “닥터바리스타 실제 구매자 후 기: 3개월간 꾸준히 마셨고 총 13kg 빠졌어요. 배고프고 뭐라도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 마셨어요. ‘ㅇㅇㅇㅇㅇ’이었던 저는 사람 만들어주신 닥터 바리스타님 너무 감사드려요ㅠ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ㅊㄱㄷㅂㅁ)”이다.

정답은 ‘초고도비만’이다.

세 번째 퀴즈는 “닥터바리스타 실제 구매자 후기: 최고 몸무게 찍고 다이어트 제대로 하려고 3개월간 꾸준히 마셨습니다. 한 달에 거의 ‘ㅇ’kg씩 감량 하더니 총 13kg 빠지고 지금은 55kg가 됐네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이다.

네 번째 퀴즈는 “닥터바리스타 실제 구매자 후기: 아침에 먹고 나면 점심까지 든든하고 배불러서 ‘ㅇ’ 먹는 양이 평소의 2/3 수준으로 줄어요. 마신지 일주일 다 되어 가는데 2kg 빠졌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밥’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