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SOVAC’ 오퀴즈 12시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5일 ‘SOVAC’ 관련 오퀴즈 12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오후 12시 오퀴즈는 'SV퀴즈쇼 30인의 뜨거운 도전이 진행되던 중, 예상과는 달리 어려운 문제들로 대부분의 도전자가 탈락해 패자부활전이 진행되었습니다. 패자부활전 퀴즈는 올해 SOVAC과 함께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아기공룡 둘리의 고향을 맞추는 문제였습니다. 정답은 바로 남극인데요. 그렇다면 정답을 맞추고 패자부활전에서 부활한 도전자는 모두 몇 명일까요? (숫자만 입력)'이다.

정답은 '25'이다.

앞서 이날 오전 10시 오퀴즈는 “SV퀴즈쇼 첫번째 문제는 사회적 가치 플랫폼 SOVAC은 무엇의 약자인지를 맞추는 문제였습니다. 모든 참가자가 맞춘 정답은 ‘Social Value Connect’ 인데요. 정답이었던 "Social Value Connect"는 객관식 보기의 ○번이었습니다. (힌트: 방송 시작 후 2분~5분 사이 영상 내에서 확인)'이다.

정답은 '3'이다.

이날 11시 오퀴즈는 'SOVAC이 주최한 세상을 바꿀 SV퀴즈쇼! 사회적 가치 실현을 향한 30인 뜨거운 도전이 있었습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1,000만원의 기부권이 주어졌는데요. 우승자는 최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곳에 최종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곳은 어디일까요?(힌트: 7글자, 방송 시작 후 1시간~1시간 11분 사이 영상 내에서 확인)'이다.

정답은 '국립중앙의료원'이다.

이번 오퀴즈는 10시, 11시, 12시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