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새출발 소감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임영웅이 TV조선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돼 새 출발에 나선다.

임영웅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첫 발을 내딛던 때가 어제 같은데 오지 않을 것 같은 헤어짐의 순간이 다가왔다”고 운을 뗐다.

그는 “TV조선과 함께한 지난 시간들. 설레는 꿈을 안고 올랐던 ‘미스터트롯’ 예심무대부터 사랑하는 고객님들과의 통화로 희노애락을 함께했던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언제나 즐거움을 선사했던 ‘뽕숭아학당’까지. 정말 행복했고, 또 감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지금은 잠시 이별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함께라는 마음 놓지 않겠다”며 TV조선 관계자들을 향해 “회자정리 거자필반!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써놓고 보니 어디 멀리 가는 사람 같네요? 아닌데. 앞으로 보여드릴 게 훨씬 많고, 재미있을텐데”라며 “멀리 갈까봐 걱정하신 분들 없죠?”라면서 “앞으로의 여정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생각에 설렌다”고 전했다.

앞서 TV조선 측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미스터트롯 탑6와 당사의 전속매니지먼트 계약이 오는 11일 종료된다”며 “지난 1년 6개월 간 TV조선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 분들께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탑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계약 종료 사실을 알렸다.

다음은 임영웅 SNS글 전문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습니다.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첫 발을 내딛던 때가 어제같은데 오지 않을 것 같은 헤어짐의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티비조선과 함께한 지난 시간들.

설레는 꿈을 안고 올랐던 미스터트롯 예심무대 부터 사랑하는 고객님들과의 통화로 희노애락을 함께했던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언제나 즐거움을 선사했던 뽕숭아학당까지.

정말 행복했고, 또 감사했습니다.

지금은 잠시 이별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함께라는 마음 놓지 않겠습니다.

티비조선의 모든 관계자 여러분!

그 동안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회자정리 거자필반!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겠습니다.

써놓고보니 어디 멀리 가는 사람같네요?

아닌데?? 앞으로 보여드릴게 훨씬 많고, 재미있을텐데??

멀리 갈까봐 걱정하신 분들 없죠???

앞으로의 여정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생각에 설레네요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구요!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