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타워 디펜스 ‘가디언 크로니클’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9.11
멀티 타워 디펜스 ‘가디언 크로니클’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9.11

신규 가디언 ‘베르나’와 ‘사령관 네드웨인’ 스킨 추가

스타레벨이 같거나 낮은 모든 아군 가디언 공격력 증가

‘숲 속의 호숫가(경쟁전)’와 ‘가디언 스타디움(협동전)’ 등 맵 교체

신규 시즌 시작 기념 ‘캡슐 이벤트’ 진행… 최대 200개 루비 획득 가능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픽셀크루즈(대표 추지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 타워 디펜스 ‘가디언 크로니클’의 신규 시즌인 ‘하프 시즌(Harp Season)’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가디언 ‘베르나’가 추가됐다. ‘베르나’는 스타레벨이 본인과 같거나 낮은 아군 가디언들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가디언 ‘네드웨인’에 장착할 수 있는 신규 스킨 ‘사령관 네드웨인’을 선보였다. 스킨을 장착하면 공격 속도와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얻는다.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경쟁전 및 협동전에 적용되는 맵이 변경됐다. 이에 따라 경쟁전에는 ‘숲 속의 호숫가’ 맵이 추가됐으며, 이번 시즌에서 협동전은 ‘가디언 스타디움’ 맵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경쟁전은 ‘숲 속의 호숫가’와 기존 ‘보물선’ 맵이 2주마다 적용돼 맵 변경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특성에 맞춰 보다 다양한 가디언과 마스터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카린(마스터)’과 ‘데뉴아(가디언)’ ‘랜센(가디언)’ 등 이전 시즌 플레이를 통해 확인된 바 있는 캐릭터들의 밸런스가 조정됐고, ‘요일 던전’의 플레이 편의성 증대를 위해 소탕 가능 난이도가 한 단계 높아졌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하프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캡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전설 상자’와 ‘영웅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최대 200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가디언 크로니클’ 에 대한 게임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