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제공: BBQ)
추석 선물세트.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BBQ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지난 1일 ‘BBQ 추석 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BQ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로 비대면 트렌드와 함께 명절을 맞이하게 된 고객들을 위해 마음을 대신 전할 선물세트를 지난 1일 선보였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BBQ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로 구성돼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도 선물용으로 함께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추석 선물세트’는 3만 5000원, 6만원, 8만원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3만 5000원 세트는 삼계탕, 매콤찜닭, 닭개장, 닭곰탕, 닭볶음탕, 닭가슴살 육포가 포함됐다. 6만원 세트는 순살크리스피, 맛있는 닭가슴살, 통살닭다리구이, 마라핫소스·극한왕갈비 볶음밥,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통다리그릴바베큐 등 간식과 안주류가 포함됐다. 8만원 세트는 여기에 옛날치킨까지 추가됐다.

또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30개입 틴케이스 3세트로 구성돼 7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오일은 노화 방지, 위장 활동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스틱형으로 분리 포장이 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BBQ 추석 선물세트와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전화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 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20세트 이상 대량 주문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또는 지인들과 모이기 어렵게 된 만큼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실속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BBQ 선물세트로 가족, 동료,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