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 ‘셀트리온 이너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30일 ‘셀트리온 이너랩’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후 12시 출제된 ‘셀트리온 이너랩’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셀트리온 여성유산균 와이바이오틱스에 함유도니 ‘리스펙타프로바이오틱스’는 담즙과위산즙에 강한유산균으로, OOOO 을 무사히 통과 후 살아서 장과 질까지 도달하여 장과 질내 pH 밸런 스를 유지해주고 몸에 좋지 않은 유해균을 억제해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ㅅㅎㄱㄱ)”이다.

정답은 ‘소화기관’이다.

두 번째 퀴즈는 “셀트리온 여성유산균 와이바이오틱스는 질건강에 도움을 줄 뿐 만 아니라, OO 활동을 원할하게 하고, 장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ㅂㅂ)”이다.

정답은 ‘배변’이다.

세 번째 퀴즈는 “셀트리온 여성유산균 와이바이 오틱스는 장건강과 질건강을 모 두 케어하는 리스펙타 프로바이 오틱스를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질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ㅇㅇㅇ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ㅇㅊ)”이다.

정답은 ‘식약처’이다.

네 번째 퀴즈는 “셀트리온 여성유산균 와이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유산균 전용용기를 사용하여, ㅇㅇㅇㅇ 끝까지 50억 생균 보장을 해줍니다. 빈칸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ㅇㅌㄱㅎ)”이다.

정답은 ‘유통기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