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송가인 (출처: 장원영 송가인 인스타그램)
장원영·송가인 (출처: 장원영 송가인 인스타그램)

장원영·송가인 확진… 가요계 빨간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연예계에서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잇달아 전해지면서 빨간불이 커졌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은 2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28일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하고 곧바로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했다”며 “검사 결과 29일 오전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장원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대응 차원으로 예정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도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치료에 들어갔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이 최근 몸에 이상을 느껴 27일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받았고, 28일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29일 오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 시설로 이동,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가요계는 김창완, 비투비 이민혁, 트로트 가수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등이 잇달아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은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