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8.23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8.23

지원형 영웅에게 능력치 상승 효과 제공

26일까지 확률업 이벤트

다양한 보상 제공하는 여름 시즌 접속 이벤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지원형 캐릭터 ‘카야’의 신규 페이트코어(외형 및 능력치 변경 아이템) ‘신의 목소리- 카야’와 전용 무기 ‘슬픔의 찬가’를 업데이트했다.

‘신의 목소리- 카야’는 ‘엑소스 히어로즈’의3성 영웅 ‘카야’가 신의 사랑을 노래하기 위해 성가대원이 된 평행세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블루 등급으로 소지 시 모든 지원형 영웅들의 능력치를 상승 시킨다.

전용 무기 ‘슬픔의 찬가’는 평행 세계의 ‘카야’가 애용하는 독특한 악기로 획득 즉시 ‘카야’의 공격력이 상승하며 장착하면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페이트코어 ‘신의 목소리– 카야’와 전용 무기 ‘슬픔의 찬가’는 오는 26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시즌 접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15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