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스튜디오에서 줌 특강을 하고 있는 모습 (제공: 토픽코리아) ⓒ천지일보 2021.8.22
토픽코리아 스튜디오에서 줌 특강을 하고 있는 모습 (제공: 토픽코리아) ⓒ천지일보 2021.8.22

영상 촬영 위한 강의형 스튜디오 갖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토픽코리아 스튜디오가 이러닝 콘텐츠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방송 스튜디오 임대 및 방송장비 대여, 교육장 대관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픽코리아에 따르면 스튜디오 임대는 단기대여 및 장기대여도 가능하며 최종 편집본을 비롯해 온라인 동영상 촬영, 원본 파일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기업교육, 방송강의, 유튜브 방송 등 다양한 촬영 진행이 가능하며 빔프로젝터, 크로마키, 칠판판서 등을 활용한 동영상 촬영을 위한 방송 스튜디오와 강의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토픽코리아에서는 기업과 단체, 학교 등에 자체 스튜디오 개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스튜디오 렌탈 및 촬영장비 대여 사업을 개시했다.

토픽코리아 관계자는 “근로자의 취업준비, 직업능력 향상, 자기계발에 필요한 다양한 이러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기획·개발해 안정적인 온라인교육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울러 영상 촬영 대행, 온라인홍보 마케팅까지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픽코리아는 고용노동부 HRD-Net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돼 있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 국가자격증 국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직장인의 능력향상을 위해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지원사업(사업주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한국토픽교육센터는서울시상공회의소 동작구상공회,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 임원사고 한국이러닝협회,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회원사다. 서울시교육청 산하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원격평생교육시설인가를 필한 교육전문기업으로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q넷) 국가자격증 양성과정을 온라인교육사이트를 통해 국비교육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