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서울시 동대문구 동대문구청에서 실시된 동대문구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성위생용품 템포 후원 협약식에서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왼쪽)과 최홍연 동대문구 부구청장(가운데),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21.8.20
19일 서울시 동대문구청에서 실시된 동대문구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성위생용품 템포 후원 협약식에서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과 최홍연 동대문구 부구청장,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왼쪽부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21.8.20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동아제약은 동대문구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캠페인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용품 구매에 대한 부담 없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동아제약은 총 116명의 여성청소년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총 2784팩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게 지원하고,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는 이를 동대문구 13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의 여성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업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여성청소년뿐 아니라 장애인, 고령자, 청년 등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