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형 모바일RPG (제공: 스노우파이프) ⓒ천지일보 2021.8.19
스포츠형 모바일RPG (제공: 스노우파이프) ⓒ천지일보 2021.8.19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에 릴레이경기 하드모드 업데이트 및 5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추억의 필살슛을 활용해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의 모바일 RPG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스토리와 캐릭터는 게임에 재미를 더한다.

금번 업데이트에서는 릴레이경기 하드모드가 추가된다. 릴레이경기는 이어달리기를 모티브로 12명의 선수를 한 팀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콘텐츠다. 하드모드에서는 다양한 선수를 기용해야 하는 등 유저들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해 졌으며 기존 노말모드 대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공식 카페에서는 릴레이 경기 클리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 ‘피구왕통키M’의 서비스 500일을 맞아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블루젬, 강함의 열의 등 대량의 인게임 아이템을 쿠폰을 통해 증정한다.

스노우파이프 권혁민 상무이사는 “지난 500일간 ‘피구왕통키M’을 사랑해준 유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들의 재미와 편의를 위해 올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