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설빙 제휴 이벤트 진행 (제공: 엔픽셀) ⓒ천지일보 2021.8.15
엔픽셀 ‘그랑사가’ 설빙 제휴 이벤트 진행 (제공: 엔픽셀) ⓒ천지일보 2021.8.15

‘그랑사가’ 대표 캐릭터와 설빙 메뉴 활용

‘그랑사가 설빙 세트’ 2종 출시
 

9월 1일까지 설빙 메론 빙수 주문 시

게임 아이템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설빙의 대표 메뉴와 ‘그랑사가’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그랑사가 설빙 세트’ 2종을 선보이며, 오는 9월 1일까지 전국 설빙 매장 및 배달앱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그랑사가 설빙 세트’는 ▲루인 설빙 세트[요거통통 메론설빙+한입 쏙 붕어빵(팥)] ▲세리아드 설빙 세트[샤인머스캣 메론설빙+츄러스(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오는 9월 1일까지 ‘설빙’의 메론 빙수를 매장 또는 배달 주문 시 스페셜 쿠폰을 지급,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성목의 열매 및 ‘세리아드 설빙 스페셜 코스튬’을 증정하며, 신규 이용자에게는 3000 다이아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1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메론 결정 수집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루인 설빙 스페셜 코스튬’을 제공하며, 그랑사가 공식 포럼을 통해 ‘설빙 코스튬’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설빙 샤인머스캣 빙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그랑사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