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총회장

기독교 세계 심령이 메마른 이때, 전국 신천지 예수교에서는 성령의 뜨거운 회개의 기도 바람이 불고 있다. 이 광경은 참으로 하나님께도 사람에게도 감동을 주는 장면이었다.

총회 중진들 및 각 지파장, 교회담임, 사명자들도 직책‧직분 다 내려놓고, 한없이 흐르는 눈물로 가슴을 치고 땅을 치고, 양손 하늘 높이 들고 모세같이 부르짖어 외치는 회개의 모습들과 소리는 하늘로 솟아올랐다. 근래의 신앙세계에서 보지 못했던 뜨거운 회개의 바람은 감동이었으며, 신(新) 사도행전이 다시 시작되는 광경이 아닐 수 없었다.

누가 이들을 이단이라 하겠는가? 돈을 좋아하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는 신천지 예수교에 대해 이단이라고 규정한 적이 있다. 이는 크게 오해한 것이라 봐진다. 신천지 예수교에서는 전 성도들이 성경을 통달하고 있고, 육하원칙 계시증거는 참으로 진리다. 핍박하는 자들도 와서 확인하고는 자기 잘못으로 오해한 것에 대해 회개하고, 신천지로 모여왔다.

한번 신천지에 와서 성경 증거를 받으면 다시 나가지 않는 이유는 바로 참 진리가 있기 때문이다. 한기총 소속 교단들이 신천지로 못 가게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자신들이 신천지에 관해 성도들에게 거짓말을 가르친 것들이 들통 나기 때문이다. 그러나 한기총의 말과는 달리 많은 성도들이 물밀 듯이 몰려오는 이유는 신천지에 참 하나님과 생명의 말씀이 있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이라 한다.

신천지 열두지파의 올 상반기에 센터 수료자 수는 각 지파 1200명씩, 도합 1만 수천 명이다. 수료자는 1인 이상 전도 열매(새신자)가 있는 자에 한해서 수료가 되고, 수료생 숫자 대비 수료자들이 전도한 열매가 150%나 된다. 여기에 각 지파 성도들이 전도한 열매 또한 적지 않다.

이 많은 성도들이 신천지로 모여오는 이유가 무엇인가? 한기총이 사단 바리새인들의 목자같이 돈을 좋아하고, 신천지 예수교에 대해 이단이라 하는 거짓말과 한기총 소속 강제 개종 목자들이 MBC PD수첩에 거짓 증거로 방송한 것들 때문이라고 성도들은 말했다.

신천지 전국 전 성도들은 매주 금, 토, 일 성전에 나와 회개의 기도와 축복의 기도를 한다. 이는 전 인류를 위한 기도며, 하나님께 기독교의 잘못된 현실을 놓고 용서를 구하고, 다시 나기 위한 회개의 기도다.

이들이 진심으로 기도하는 모습에 누가 침을 뱉겠는가?
‘구원받았다’, ‘정통이다’라고 말하는 자들과 회개의 기도를 하는 신천지인 중에서 하나님께서는 어느 쪽의 손을 들어주시겠는가?

신, 구약 시대마다 핍박하는 자들과 핍박받는 자들 중 누구의 신앙을 하나님은 인정하셨는가?
가짜 신앙인도 회개하고 참신앙인이 되기를 신천지 전 성도는 기도하고 있다.

이를 모든 신앙인들은 본받아야 할 것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