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신천지 예수교에서 일어나는 기적
[기고] 신천지 예수교에서 일어나는 기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만희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총회장

기독교 세계 심령이 메마른 이때, 전국 신천지 예수교에서는 성령의 뜨거운 회개의 기도 바람이 불고 있다. 이 광경은 참으로 하나님께도 사람에게도 감동을 주는 장면이었다.

총회 중진들 및 각 지파장, 교회담임, 사명자들도 직책‧직분 다 내려놓고, 한없이 흐르는 눈물로 가슴을 치고 땅을 치고, 양손 하늘 높이 들고 모세같이 부르짖어 외치는 회개의 모습들과 소리는 하늘로 솟아올랐다. 근래의 신앙세계에서 보지 못했던 뜨거운 회개의 바람은 감동이었으며, 신(新) 사도행전이 다시 시작되는 광경이 아닐 수 없었다.

누가 이들을 이단이라 하겠는가? 돈을 좋아하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는 신천지 예수교에 대해 이단이라고 규정한 적이 있다. 이는 크게 오해한 것이라 봐진다. 신천지 예수교에서는 전 성도들이 성경을 통달하고 있고, 육하원칙 계시증거는 참으로 진리다. 핍박하는 자들도 와서 확인하고는 자기 잘못으로 오해한 것에 대해 회개하고, 신천지로 모여왔다.

한번 신천지에 와서 성경 증거를 받으면 다시 나가지 않는 이유는 바로 참 진리가 있기 때문이다. 한기총 소속 교단들이 신천지로 못 가게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자신들이 신천지에 관해 성도들에게 거짓말을 가르친 것들이 들통 나기 때문이다. 그러나 한기총의 말과는 달리 많은 성도들이 물밀 듯이 몰려오는 이유는 신천지에 참 하나님과 생명의 말씀이 있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이라 한다.

신천지 열두지파의 올 상반기에 센터 수료자 수는 각 지파 1200명씩, 도합 1만 수천 명이다. 수료자는 1인 이상 전도 열매(새신자)가 있는 자에 한해서 수료가 되고, 수료생 숫자 대비 수료자들이 전도한 열매가 150%나 된다. 여기에 각 지파 성도들이 전도한 열매 또한 적지 않다.

이 많은 성도들이 신천지로 모여오는 이유가 무엇인가? 한기총이 사단 바리새인들의 목자같이 돈을 좋아하고, 신천지 예수교에 대해 이단이라 하는 거짓말과 한기총 소속 강제 개종 목자들이 MBC PD수첩에 거짓 증거로 방송한 것들 때문이라고 성도들은 말했다.

신천지 전국 전 성도들은 매주 금, 토, 일 성전에 나와 회개의 기도와 축복의 기도를 한다. 이는 전 인류를 위한 기도며, 하나님께 기독교의 잘못된 현실을 놓고 용서를 구하고, 다시 나기 위한 회개의 기도다.

이들이 진심으로 기도하는 모습에 누가 침을 뱉겠는가?
‘구원받았다’, ‘정통이다’라고 말하는 자들과 회개의 기도를 하는 신천지인 중에서 하나님께서는 어느 쪽의 손을 들어주시겠는가?

신, 구약 시대마다 핍박하는 자들과 핍박받는 자들 중 누구의 신앙을 하나님은 인정하셨는가?
가짜 신앙인도 회개하고 참신앙인이 되기를 신천지 전 성도는 기도하고 있다.

이를 모든 신앙인들은 본받아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70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단비소리 2013-02-28 22:55:51
직접 말씀을 듣고 깨달은 사람들은 아무리 비방하고 핍박을 해도 말씀다라 진리의 말씀이 있는 곳으로 옵니다. 하나님의 역사이기에 누가 막을 수 있겠습니까?

무심 2012-03-04 18:30:02
하나님의 뜻을 안돼겠죠~~

하늘의 별처럼 2012-02-16 21:45:14
참하나님이 계신 신천지이니 가능합니다.아멘!

임병선 2011-09-02 17:17:19
안녕하세요^^
긴장마는 지나고 밝은햇쌀이 우리를 맞이하여주네요!!
우리믿음의 세상을 한번 비유해봅니다,,
긴긴세월 어두움과 모진 비바람과 풍파속에 이젠 따뜻한 빛이 우리를 빛춰주네요 ,,,
젖어있고 축축한마음 따뜻한 빛에 뽕송뽀송하게 말리시고 개운한 마음으로 거룩하고 참 진실된 참하나님과 말씀으로 승리하셔서 만국이 우리 하나님의 지리의 성읍을 공격하여도 우린 싸워서 승리 또 승리 우리뒤엔 우리보다 먼저 싸워이기고 우리가 싸워 이길수있는 방법과 본을 보여주신 거룩하시고 사랑이 많으신 나의주 예수 그리스도와 오늘날 우리의 모든짐을 지시고 묵묵히 여기까지 걸어오신 참되고 참되신 아버지의 말씀으로 신천지라는 이역사의 십자가를 지시고 오신 신천지 보혜사 이긴자 약속의목자이신 총회장님 우리위해 죽을고비(사경을 해메이시면서도 우리위해 기도하신 그마음 진정 아버지의 근본인 사랑 확시합니다 형제자매님들 모두 사랑합니다 총회장님 사랑합니다,,)
그렇게 숫하게 넘기시고 지금도 쉬지않고 일하시는 아버지와 육의보혜사 선생님께 보답으로 돌려드릴수 있는것은 말씀아래 100%믿음으로 순종하여 이김으로 화답하는것이 우리의 사명이라 사료 됩니다 우리 한마음 한뜻이루어 하늘에 영광을 이따에 화평과평강이 넘쳐나느 참다운 천국위해 오늘도 힘네세요 홧팅^^할렐루야 할레루야 아멘

아침 뱃살 2011-08-21 00:07:52
신천지가,이단이라고만하지말고(마25:13)그런즉,깨어있으라,너희는그날과,그시를,알지못한다고하셨는데!!!성경을,잘읽으시고ㅡ기름은무엇익고,등은무엇이며,미련한자는누구이고,슬기로운자는누구인지,확실이알아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