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퍼퓸 5종. (제공: 롯데칠성)
니치 퍼퓸 5종. (제공: 롯데칠성)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 드 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 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오 드 칠성 바이 살롱 드느바에는 지난해 ‘칠성사이다’ 70주년 굿즈로 향수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 니치 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협업해 론칭한 것이다.

살롱 드 느바에는 국내 최초의 니치 퍼퓸 브랜드로 자신의 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회자되는 만큼 롯데칠성음료는 대중적인 음료를 모티브로 한 향수의 탄생이 더욱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된 향수는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한 향수 3종, ‘트레비’ ‘클라우드’를 모티브로 한 향수 각각 1종씩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한 ‘시드르1950’는 5종의 풍부한 시트러스 향과 작약의 향취가 더해졌다. ‘르 사피르’와 ‘페트리코’는 스파클링한 라임에 각각 은방울꽃, 린넨 백차의 향이 가미됐다.

트레비에서 착안한 향수 ‘빈티지 코랄’은 자몽의 향에 허브로 마무리되는 향취를 느낄 수 있으며 향수 패키지도 트레비 병의 특징이 담겼다.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로부터 영감을 받은 향수 ‘비터 맬로우’는 숲에서 뿜어지는 흙 내음이 나며 드라이한 우디와 잔향으로 어우러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각각의 음료가 가진 특성이 향기로 재해석된 만큼 고객들은 음용할 때와는 다른 색다른 브랜드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