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 이미지. (제공: 이베이코리아)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 이미지. (제공: 이베이코리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 주마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 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으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 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별로 ID 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마다 업데이트된다. 이날 G마켓은 ▲노바리빙 3단 문걸이 수납 선반 ▲3M 크린스틱 변기청소 ▲에델코첸 캠핑용 코펠 식기세트 ▲비타그램 괄사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사무용품 모음을, 옥션은 ▲나크제이 3중 MB필터 마스크 ▲디웰 아이터치 눈마사지기 ▲도루코 주방가위 ▲무타공 접착식 각도조절 샤워기거치대 ▲모나미 볼펜 모음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생활주방용품관에서는 ▲테팔 ▲코렐 ▲도루코 ▲이지앤프리 ▲테리파머 ▲크린랲 등을, 문구건강용품관에서 ▲제스파 ▲코드나인 ▲닥터퓨리 ▲만화몰 ▲데일리라이크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장기화된 집콕 일상에 식품뿐 아니라 각종 리빙 용품도 정기적으로 구매를 해야하는 상황이 된 것 같다”며 “자주 구입을 해야하는 소모품을 저렴한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한 기획전인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