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온라인 바이럴 광고 (제공: 동국제약) ⓒ천지일보 2021.7.27
동국제약 온라인 바이럴 광고 (제공: 동국제약) ⓒ천지일보 2021.7.27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동국제약은 오라메디 온라인 바이럴 광고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에서 ‘카페 사장 최준’이라는 부캐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할을 맡은 배우 한지현이 출연했다. 최준은 구내염 통증으로 불편해하는 주석경에게 아프지 않게 입병을 낫게 하는 방법으로 오라메디연고를 소개해 준다. 동국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지 2개월 만에 550만 회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35년간 구내염 치료제 시장에서 꾸준히 선택 받아 온 오라메디가 앞으로도 젊은 세대에게 친숙히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라메디연고는 구내염 환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음식물 등 외부 자극을 차단함으로써 입 속 염증 부위를 아프지 않게 해 주고 강력한 항염 효과로 빠르게 증상을 치료해 준다.

한편 동국제약은 다양한 구내염의 원인 및 증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보다 효과적으로 구내염을 개선하도록 국소치료제인 오라메디연고에 이어 입병 비타민 ‘오라비텐정’을 발매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