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올림픽 출전 선수 단 선전 기원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출시. (제공: BBQ) ⓒ천지일보 2021.7.23
BBQ가 올림픽 출전 선수 단 선전 기원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출시. (제공: BBQ) ⓒ천지일보 2021.7.2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6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메뉴는 금·은·동메달 각각 A·B세트 2가지 조합으로 구성, 총 6종이다. 25일까지 카카오톡 BBQ 채널에서 주문봇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BBQ 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주문 봇 안내에 따라 주문하면 된다.

한편, BBQ는 지난달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최초로 대한체육회를 후원하는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이번 도쿄올림픽을 시작으로 향후 4년간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각종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외가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훈련하며 땀의 결실을 맺기 위해 노력해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올림픽 기념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많은 분들이 BBQ와 함께 이번 올림픽 시즌 동안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