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제공: GC녹십자) ⓒ천지일보 2021.7.22
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제공: GC녹십자) ⓒ천지일보 2021.7.22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는 올 연말까지 ‘창립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의료기기 주요 제품에 대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UBPACS-Z(유비 팍스제트)’를 43%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의학용 영상 정보의 저장, 판독 및 검색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고품질 ‘의료 영상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영, 철저한 보안성을 갖첬다. 지난 1분기 제품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40% 가량 성장했다.

이와 함께 뷰노메드 본에이지(VUNO Med®-BoneAge) 신규 고객에게 골 연령 서비스 29회 사용권을 제공한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지난 2018년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국내 1호 인공지능 의료기기다. 인공지능으로 학습된 GP(그루뤽-필) 방식으로 골 연령 판독을 보조하는 소프트웨어다. 유비케어가 치과를 제외한 국내 병·의원급 의료기관의 독점 판매 공급권을 갖고 있다.

회사측은 개원의 등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및 서비스 유통, 관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지난 6월부터 상담만 받아도 비타민, 체온계, 마스크 등이 담긴 감사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개원 상담만 받아도 감사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