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골든밀크 출시 100일 프로모션. (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 골든밀크 출시 100일 프로모션.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매일유업이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골든밀크는 지난 4월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생산량 100만포를 달성했다. 출시 100여일만에 이러한 쾌거를 달성한 것이다. 매일유업은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런칭 백일, 100만포 달성’ 프로모션을 연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감사 특가로 골든밀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가지 이벤트도 벌인다. 고객 후기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2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 백일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감사특가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증정하며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축하 댓글 이벤트 등 방송 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골든밀크는 하루 두 잔(한 잔 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 비타민D 800IU)을 100% 충족할 수 있는 뼈건강 안심 솔루션이다. 이와 더불어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에 충족하도록 영양설계 했다. 칼슘의 섭취량뿐 아니라 체내 흡수도 고려해 뉴질랜드에서 자연의 풀을 먹고 자란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100% 우유칼슘을 사용했다.

유제품 소화가 부담스러운 사람을 위해 소화 흡수가 편한 유당 0% 락토프리 밀크 파우더를 사용해 평소 소화 불편으로 우유 섭취를 꺼렸던 사람이라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