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페이 체크카드. (제공: 위메프)
위메프페이 체크카드. (제공: 위메프)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위메프가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신용)’를 출시한 데 이어 연회비 부담 없는 체크카드로 이용자 혜택 확대에 나섰다.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위메프, 위메프 오를 비롯해 OTT·커피제과·편의점 등에서 이용한 금액을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포인트는 위메프에서 쇼핑 시 1포인트당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에서 쇼핑한 금액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를 최대 월 2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는다.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1%를 더해, 이용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VIP클럽’ 회원은 월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 혜택을 받는다.

전월 이용 실적 30만원을 충족하면 위메프 오, OTT, 커피·제과, 편의점 이용 금액도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 오 배달, 픽업, O2O 서비스 이용 금액은 1%가 적립된다. ▲GS25 편의점은 2% ▲커피빈·폴바셋·이디야·파리바게뜨는 5% ▲넷플릭스·웨이브·티빙·유튜브는 10%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는다.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발급월 전월 기준 KB 체크카드가 없는 회원이 신규 발급하면 5000원 캐시백을 받는다. 발급받은 카드를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1회이상 결제하면 위메프 포인트 5000원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