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 TV CF 온에어.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 2021.7.19
KB캐피탈,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 TV CF 온에어.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 2021.7.2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 TV CF를 선보였다.

국내 최다 매물을 보유 중인 KB차차차는 중고차 구매 및 판매뿐 아니라 내차고 서비스를 통해 내차 차량번호 입력만으로 ▲리콜정보 ▲정기검사 ▲보험정보 ▲사고이력 등 차량 관리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다이나믹한 락 BGM의 경쾌함 속 배우 이병헌 특유의 부드러운 저음을 부각해 ‘나는 운전만 하고 내 차 관리는 KB차차차가 다 하고’라는 메시지로 내차고 등록 후 제공되는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의 편리함을 표현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CF는 배우 이병헌의 여유 넘치는 표정과 경쾌한 감정 연기를 통해 Car Life Cycle을 관리하는 KB차차차 차량관리 서비스 내차고의 편리성과 전문성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KB차차차 내차고 차량등록 한 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차량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차차차에서는 TV광고 런칭 기념으로 아이패드·아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차고 차량등록 이벤트를 이달 1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