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두근두근여행적금’을 출시한다. (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 2021.7.15
KB국민은행은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두근두근여행적금’을 출시한다. (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 2021.7.15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두근두근여행적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매월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의 금액을 납입하는 정액적립식 적금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기본 이율 연 0.6%와 여행 친구 우대이율 최고 연 0.6%p,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 0.3%p 그리고 자동이체 우대이율 연 0.1%p을 포함해 최고 연 1.6% 이자율이 제공된다. 우대금리 적용 시 최대 금리는 연 1.6%다.

또 국민은행은 여행 업체 노랑풍선과 제휴를 통해 적금 1회차를 납입한 가입자 전원에게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4회차 납입 시 노랑풍선 할인 쿠폰팩 4종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여행 테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금에 신규 가입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고프로 히어로9 ▲여행 지원금 10만 포인트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여행친구 우대 이율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당장은 여행을 갈 수 없지만, 저축을 통해 자금을 미리 준비하고 마음 속에 품은 행선지로 떠날 수 있다는 희망과 설렘을 전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