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마트 쿨세일’ 진행. (제공: G마켓)
G마켓·옥션, ‘마트 쿨세일’ 진행. (제공: G마켓)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마트 쿨 세일’을 열고 식품, 생활용품, 생필품 등 마트 장보기 상품군을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총 10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등 대규모로 진행하는 행사로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할인쿠폰 및 전체 프로모션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메인관을 비롯해 식품, 생활주방, 생필품 등 카테고리별 테마관 페이지로 구성했다.

우선 메인관에서는 각각의 테마관 별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중복할인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오뚜기, 사조대림, 광동제약, 프레시지, 아워홈, 설빙, 아모레헬스케어, 오설록, 해태제과, 크라운제과, CJ제일제당, 동원, 종근당건강, 한예지, 락앤락,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아토세이프, 피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일 자정, MD가 엄선한 대표 특가상품을 1개씩 소개하는 ‘원데이 원딜’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8일 ‘3M 테이프 클리너’, 9일은 ‘녹십초 보스웰리아’를, 옥션에서는 8일 ‘베베숲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 9일 ‘아모레 헬스케어 인삼 열매 홍삼 진액’을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각각의 테마관에서 매일 5개의 제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이는 ‘쿨 딜’도 있다. 8일 G마켓 대표상품으로 ▲식품관에서 ‘맛있는 오뚜기 작은밥’ ▲생활주방관에서 ‘모나리자 에어볼 키친타월’ ▲생필품관에서 ‘쉬슬러 로즈마리 고농축 세탁세제’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8일 옥션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식품관에서 ‘초유 콜라겐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생활주방관에서 ‘코렐 잉글리쉬가든 원형 2인조 9P 세트’ ▲생필품관에서 ‘홈데코 3겹 화장지’ 등을 파격가에 내놓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옥션 상단 배너에서 ‘마트 쿨 세일’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휴가를 앞두고 있는 데다가 장마철까지 겹치게 되면서 온라인을 통한 장보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할인율을 높이고 중복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