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 참신한글판 여름편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 2021.6.18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 참신한글판 여름편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 2021.6.18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착지 프로젝트’와 연계해 11번가와 함께 초복을 맞아 닭을 주제로 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착지 프로젝트는 착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 프로젝트의 줄임말이다.

먼저 신한카드는 충북 제천 청정 자연에서 방목하며 키운 닭이 낳은 동물복지 유정란을 준비했다. 또 닭불고기, 토종닭 삼계탕, 토종닭 스테이크 등을 홈쿡 트렌드에 맞게 밀키트 방식으로 제작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상품을 판매한다. 김경란 전 KBS 아나운서가 호스트로 나서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알기 쉽게 풀어 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11번가의 라이브 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7시에 송출된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11번가 신한카드의 경우 추가 5%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특히, 11번가 신한카드는 11번가 쇼핑몰에서 온라인으로 즉시 발급이 가능해, 기존 카드가 없던 고객도 발급받아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1번가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생산자가 상생할 수 있는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ESG 경영 전략에 맞춰 윤리적이고 안전한 친환경 먹거리 환경을 조성하고 농축산업 소상공인 판로를 개척해 지역 경제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