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희 마그네슘팬 (사진제공: 한경희생활과학)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신제품 ‘마그네슘 팬’ ‘살균수제조기 아토클리즈’ ‘고온 살균 청소기 침구킬러’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의 쿡쇼’에서 오는 13일(내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론칭 방송은 <한경희 2011 뉴 컬렉션>이라는 타이틀로, 13일 오전 9시 10분부터 130분간 ‘한경희 마그네슘 팬 4종 세트(26inch, 28inch, 26inch 궁중, 26 뚜껑)’를 시작으로, ‘아토클리즈(CS-300)’ ‘침구킬러(VF-7000)’의 순서로 진행한다.

▲ 한경희 고온 살균 청소기 침구킬러 (사진제공: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마그네슘 팬은 17만 9천 원, 아토클리즈와 침구킬러는 각 16만 9천 원, 16만 9천 원에 판매하며, 방송 중 자동주문 시 1천 원, 일시금 결제 시 1만 원이 추가 할인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미국 고급 우산 브랜드인 ‘토스 우산’과 세탁세제 세트를 드리며 마그네슘 팬을 구매하면 BSW 주방 조리도구 4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한경희 마그네슘 팬은 친환경소재인 마그네슘(Mg)으로 만들어져 코팅이 벗겨져도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친환경 표면처리공법으로 코팅 처리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제작공정 대부분을 장인의 수작업으로 진행해, 은은한 펄감을 더한 샤이니 골드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마그네슘 소재 특성상 음식의 맛과 영양분을 최대한 지켜주는 것이 장점.

마그네슘은 열 전도성과 보존력이 뛰어나 음식의 조리 시간을 단축해서 재료의 비타민 파괴를 최소화하며, 풍부한 원적외선 방사로 음식의 속부터 골고루 익혀줘 부드러운 육질과 재료 고유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 한경희 살균수제조기 아토클리스 (사진제공: 한경희생활과학)

이번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살균수제조기 ‘아토클리즈’는 기존 클리즈의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클리즈는 물 분자를 분해하는 ‘그린 플라스마(Green Plasma)’ 기술을 이용해, 삶거나 화학 세제 없이도 주방∙유아 용품 및 과일 표면의 세균을 3분 만에 살균하는 살균수를 만들어 주는 건강가전이다.

아토클리즈는 기존 제품보다 살균력을 2배 가까이 높여 10L까지 살균수 제조할 수 있으며, 벽걸이 형식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성을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선보일 ‘침구 킬러’는 침구 등의 패브릭 제품의 집 먼지와 진드기를 3초 만에 살균·살충해주는 침구 살균 청소기로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바닥의 120도 살충 열판이 유해 세균을 제거해준다.

이 시스템은 온도가 80도까지 상승 시 LED 표시등의 색이 변해 온도 변화를 알려준 후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도까지 올라가며, 20분 뒤 자동 종료되는 자동 종료 기능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한경희 2011 뉴 컬렉션> 론칭 방송을 기념해 한경희 공식쇼핑몰에서도 푸짐한 상품이 가득한 ‘본방 사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송을 보고 퀴즈를 맞히거나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는 응모자 중 총 60명을 선정하여 ‘한경희 진공청소기’와 ‘한경희 핸디스팀청소기’를 증정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의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론칭 방송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