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4잔 4색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 (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 4잔 4색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일 4잔 4색의 매력을 담은 시즌 음료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Summer Sherbet Revolution)’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은 샤베트 얼음의 시원함과 상큼한 과일·와인 베이스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돼 있다. ▲패션후르츠의 향긋함과 망고의 달콤함을 혼합한 ‘망고패션 샤베트’ ▲파인애플과 블루 큐라소의 청량함을 100% 살린 ‘블루파인 샤베트’ ▲곡성 메론과 코코넛워터를 섞어 갈증 해소에 최적화된 ‘메론 코코 샤베트’ ▲달큰한 레몬 샤베트에 진한 논알콜 레드와인 베이스를 넣어 깊은 달콤함을 선물하는 ‘와인 샤베트’ 등 4잔 4색의 매력으로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발걸음을 끌어당길 전망이다.

탐앤탐스는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 4종 중 1종 이상을 구매한 후 영수증 하단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75명에게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의 베스트셀러 선글라스 3종(오닐C1 ·오닐C2·헤일리C2)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SNS 인스타그램에서도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2일까지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을 구매하고 음료 인증샷을 찍은 후 탐앤탐스 GIPHY를 검색해 사진을 꾸며 개인 피드에 게재하면 역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카린 선글라스를 전달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탐앤탐스 #탐탐카린 #샤베트레볼루션 등 3가지다. 해당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 줄 ‘썸머 샤베트 레볼루션’을 출시했다”며 “올 여름 탐앤탐스에서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피하시고 또 풍성한 이벤트 혜택까지 받아 가셔서 알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