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제공: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제공: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선봬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인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을 출시한다.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은 후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라인 ‘천기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선케어 제품으로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과거 왕실에서 사용됐던 한방 성분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대나무 수액 성분이 담겨 여름철 수분과 생기를 잃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습감과 동시에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천기단 스킨케어 성분과 화사한 핑크 톤의 제형이 만나 피부의 안색 및 윤기를 밝혀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시킨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강력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탄력 저하가 걱정되는 요즘 계절에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아이템”이라며 “특히 어린 피부 빛과 결로 가꿔주는 첫 단계로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스킨케어의 시작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모델 김유정.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모델 김유정.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네오 쿠션에 이은 ‘네오 파운데이션’ 출시

라네즈가 부드러운 미세입자로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인 ‘네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네오 파운데이션은 작년 출시 이후 라네즈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네오 쿠션’에 이은 네오 라인으로 쿠션이 가진 장점은 살리면서 커버력, 지속력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 3중 젤 구조 형태 제형으로 이뤄졌고 피부에 얇게 발리며 잔여 오일이 거의 없이 초경량 파우더만 남아 피부에 밀착된다. 48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선사한다.

또한 도시의 유해성분과 피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방어하는 기술과 성분이 적용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소재인 일렉트로 필터(Electro-filter)가 메이크업 제품 중 네오 파운데이션에 최초로 적용돼 미세먼지를 이중으로 차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이 피부 균형을 잡아주고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성분(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네오 파운데이션은 네오 라인만의 워터 컬러 솔루션(Water Color Solution) 기술로 선명한 고채도 색소가 도입됐다. 매트와 글로우 두 가지 타입의 제형이 각 8개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출시

헤라가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모두 갖춘 3-IN-1 타입으로 남성 피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의 셀바이오 기술 성분인 Cell fluid sync 2.0으로 피부 생체 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돼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세포 모사 원료 기술인 ABcell2.0을 통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분자 구조적 특성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지해주며 사철쑥 추출물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플루이드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다공성 흡착 파우더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피지를 물리적으로 흡착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NEW 컬 픽스 마스카라. (제공: 에뛰드)
NEW 컬 픽스 마스카라. (제공: 에뛰드)

◆에뛰드 ‘NEW 컬 픽스 마스카라’ 출시

에뛰드가 ‘컬 픽스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24시간 컬링 지속력 인체 시험이 완료됐다. 특히 이번 컬 픽스 마스카라는 ‘국민 BM’이라는 소비자 400명이 직접 참여해 제품을 사용해보고 보완하며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출시를 기념에 본품 1개에 하나가 추가 증정되는 1+1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제공: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제공: 라카)

◆라카, 글래시 네일 컬커 ‘여름 컬렉션’ 2종 출시

라카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 2종을 추가 출시했다. 2종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은 듯한 ‘오션 민트(Ocean Mint)’와 한여름의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미드나잇 네이비(Midnight Navy)’ 등이다.

앞서 라카는 지난 3월 글래시 네일 컬러 6종 론칭 시 진행했던 프리오더 이벤트에서 오픈 19분 만에 1만여개가 완판된 바 있다. 이번 여름 컬렉션 정식 출시를 두고 지난 24일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와 함께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날 준비된 제품 전량이 조기 소진되기도 했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추가 컬러 출시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카만의 여름 뉴트럴 컬러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카의 젠더 뉴트럴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러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